CI

CI

로고마크는 삼기산업(주)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 이미지로 표현한 것으로서 다른 타 브랜드와 구별되는 차별적인 이미지를 갖게 하며 브랜드의 이미지 구성요소 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대내외적인 모든 활동에서 반드시 표시 되어야 하며, 로고마크가 가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극대화 시키고 브랜드의 올바른 이미지 구축을 위해서는 활용 원칙을 통일적으로 일관되게 준수해야 한다.

  • [심볼의 의미]

    심볼의 모양은 상생을 상징하는 원의 형태에서 흰색으로 삼기산업의 “ㅅ” 모형을 안에 녹여 삼기산업의 화합을 담았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심볼을 심플하게 표현하여 삼기산업의 기본에 바탕을 둔 Creative한 운영방침을 표현했습니다.

  • [색상의 의미]

    미래 지향적인 성격을 표현하는 세련된 파란 색상을 사용 하여 “신뢰와 화합”의 의미를 함께 담았습니다

  • [타이포로고의 의미]

    유려한 곡선과 견고한 글자체를 혼합하여 사용함은 원칙에 입각한 업무추진을 진행하는 삼기산업의 경영방침을 녹였습니다. 또한, 핵심역량의 4S를 유려하게 해결하는 삼기산업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로고타입

컬러시스템

최소규격